-
제1조 (연세대학교 홈페이지의 소유권)
연세대학교 홈페이지는 연세대학교의 독점적 소유의 정보자산입니다. 연세대학교는 본 사이트를 개발하기 위해 자금, 시간 및 노력을 투입하였으며, 이러한 자산은 저작권, 상표권, 기술 정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연세대학교가 소유한 정보 자산은 문자, 그림, 음성, 화상, 내려받기 파일, 링크 및 소스코드 등 (이하 ‘서비스와 자료들’)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연세대학교는 이러한 서비스와 자료들에 대한 모든 권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이용자와 연세인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며, 이용자에게 지식재산권을 부여하는 것은 아닙니다.
-
제2조 (정확성과 신뢰성에 대한 면책)
본 사이트의 서비스와 자료들은 연세대학교에 의해 사실에 기초하여 제공되지만, 정확성, 신성도, 신뢰도에 대해 보장하지 않습니다. 연세대학교에서 문서로 특별히 안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 사이트에 포함된 정보를 고객의 의사결정에 참고자료로 의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자료들은 구매, 판매, 보안이 요구되는 어떠한 거래에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에 따라 본 서비스와 자료와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직접적, 간접적, 우발적, 징벌적 또는 필연적인 피해에 대해 연세대학교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Professor
이준성
(Ph.D., Univ. of Michigan)
| 강의 과목 |
|---|
학부: 스포츠비즈니스, 스포츠스폰서십마케팅, 농구, 스포츠응용산업학개론 대학원: 스포츠서비스마케팅, 스포츠소비자행동연구 |
| 주요경력 |
|---|
|
연세대학교 스포츠응용산업학과 학과장 Assistant Professor, Department of Sport Management, University of Florida Post-doc Research Fellow/Lecturer, University of Michigan 대한농구협회 미래발전위원 국민체육진흥공단 기금평가위원 대한체조협회 공정위원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외 이사 한국스포츠미디어학회 이사 Journal of Global Sport Management, 출판위원 체육과학연구학술지, 출판위원 |
| 소개글 |
|---|
|
이준성 교수는 스포츠 비즈니스 및 마케팅 관점에서의 소비자 행동 및 심리에 관한 연구들을 중점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특히, 현대사회 스포츠에서 중요한 사회문화적 이슈로서 부각된 스포츠 조직 및 선수의 부정적 행위에 대한 소비자의 심리와 반응을 비롯해 스포츠 소비자들의 뉴미디어 콘텐츠, 이벤트, 상품 소비 행동과 관련된 연구를 주로 수행하고 있다. 이준성 교수의 연구는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Journal of Business Ethics, Journal of Sport Management, Sport Management Review, European Sport Management Quarterly, Sport Marketing Quarterly 등 여러 국내외 주요 비즈니스 및 스포츠 경영 학술지에 게재되었다. |